티스토리 뷰

 

오늘은 중년남성분들에게 너무나도 인기 있는 가수!! 박상민씨의 대표히트곡 한곡을 소개해둘게요.이번 소개해 볼 노래는 단일의사랑으로 준비 해보게 되었네요. 박상민 단일의사랑은 제가 정말 좋아하고있는 노래이죠.노래방에 가면 꼭 부르시는 곡이기도 합니다.

박상민 하나의사랑
박상민 하나의사랑

아마 많은 사람들이 안내하는 이노래들을 애창곡으로 부르시더라고요.1993년 솔로로 대뷰를 하신 이후 여전히 많은 노래들을

발표하시며 좋은 공식 정식활동을 하고 계시는데요!중절모와 선글라스가 트레이드마크가 되었고레옹이라고 하는 닉네임이 있으시기도 한데요.

단일의사랑은 1998년도에 발표를 하게 되셨습니다.

박상민 하나의사랑
박상민 하나의사랑

대한민국에서도 노래 잘하는 가수로 잘 알려져있는 박상민씨인데요. 박상민씨는 특히나 남녀노소 모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가수분이시군요. 1990년대에도 큰 인기였기도 했지만 요즘도 인기가 참 대단하셔요.

박상민 하나의사랑
박상민 하나의사랑

박상민씨 참 좋은 노래들이 많은데 저는 하나의사랑이가장 좋았었습니다. 들을때마다 노래에 젖어드시게 된것 같습니다.

이번에도 포스팅하시면서 몇번이나 다시 한번 들어 보고 있답니다^^그럼 바로 한번 이번에 소개해본 박상민 하나의사랑

노래를 들어볼겁니다.

위에 준비를 해본 영상을 통하여 라이브로 들어보기를 할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밑에에 준비를 해본 동영상은 안내하는 이노래의 정식 뮤직동영상인데요.

사실 저는 뮤직비디오는 이시간에 처음보는것 같네요. 하단 뮤직비디오로도 오늘의 추천곡 들어보기를 해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Youtube 동영상인데요. 언제들어도 너무너무 좋네요!?가사도 함께 나오고있네요. 준비해드린 박상민 하나의사랑 신나게 들어 보기를 해 보시고 소개할 포스팅은 이만 줄이도록 하겠습니다.즐거운 공휴일 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