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들어보면 참 좋은 노래들을 포스팅을 해둘게요. 이번 시간에 감상 하실 노래는 바로 2ne1 노래모음입니다. 2009년도에 대뷰를 하시고 현재에도 왕성한 인기와 관심을 받으시고 있는 걸그룹입니다.

2ne1 노래모음

기존의 걸그룹과는 많이 다르네요!! 대부분 힙합, 일렉트로닉 장르의 노래를 주로 부르는데요. 오늘은 유튜브에서 2ne1 노래모음을 발견하게 되었어요. 모두 30곡이 수록이 되어 있기도 한데 한번 다시 듣고 싶어 하셨던 대표적으로 잘알려진 히트한 곡들이 모두 수록이 되어있죠. 이번에 찾아주신 방문자분들도 아래 유튜브로 모두 한번 들어 보시면 좋아요.

재생목록은 상단에 화면에 나와있는데요. 모두 영어로 써있기때문에 약간 헷갈리긴 하군요ㅋ 새로운앨범을 가지고 나오기만 하시면 음웍차트 올킬을 하고 있는 걸그룹입니다. 상단에 준비된 노래 모두다 대박좋은데요.

2ne1 노래모음

간만에 들어보시는 2ne1 노래모음집 입니다. 어서 빨리 새앨범으로 찾아와주셨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러면 이번에도 들어보기 참 좋은 노래들을 감상을 하시며 기쁜일이 생기는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함께 읽어보면 좋은글
 

최신 트롯트 노래모음 연속듣기

안녕하세요 오늘이 시간에는 즐거운 노래모음을 준비해 보게 되었습니다. 최신 트롯트 노래모음 감상을 준비했네요. 지금은 트로트를 하시는 젊은 가수분들도 많으십니다. 점점 연령층이 낮아지고 있어요. 그렇기에 이 장르를 좋아하는 분들도 점점 다양하게되고 있습니다. 이번엔 요즘 감상하기 좋은 트로트들이에요. 최신 트롯트 노래모음듣기로 요즘 유행하는 곡들은 전부들어 볼수가 있는 모음들인데요.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 드리는 모음 방문자분들도 즉시 한번 전부 들어보시기를 해보면 좋을것 같은데요. 지금 저도 다시한번 전부 들어보시기를 해드리고 있네요. 이번엔 2016년 9월 기준으로 인기가 있는 트롯트들을 모두 들어볼 수 있도록 준비르 했어요. 저또한 바로 모두 감상하고 있기도 한데 역시 너무 들어보기 좋으네요. 방문자..

자세히 보기...

 

백지영 노래모음 히트곡 전체듣기

안녕하세요 감성 발라드의 여왕이신데요!! 가장 사랑받으시고 있는 여자 가수중에 한분인데요.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백지영 노래모음을 준비했습니다. 오늘 오신 방문하신 분들에게 들어 보기 편해 드리도록 준비를 해보았네요. 오늘 제가 준비한 백지영 노래모음은 총 두편으로 준비했습니다. 감성발라드곡이엄청 많습니다. 또 한편으로는 댄스곡들도 매우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하나는 신나는 댄스곡이 모아있는 지영 노래모음으로 준비를 한번 했습니다. 처음 데뷰는 댄스가수로 데뷰를 해보게 되었엇죠. 댄스가수로도 정말 성공을 하였었습니다. 발라드 가수로서도 매우많은 사랑을 받고있죠. 저도 오늘은 사실 감성 발라드곡들이 들어 보고 싶어서 찾아보게 되었다가 신나는 노래도 듣게 되었어요. 현재 생각해 보니 정말 히트한 곡들이 ..

자세히 보기...

 

브라운아이드소울 노래모음

브라운아이드소울 노래모음 반가워요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습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가슴 따듯해지는 노래들을 준비했습니다. 준비해드린 곡들은 대표히트곡들이 담긴 모음인데요. 정통R&B를 고수하는 그룹이기도 한데요. 나얼, 정엽, 영준, 성훈으로 구성이 되어져있는 4인조 그룹입니다. 멤버 모두가 정말 가창력이 뛰어난 분들로 구성이 되어져있죠. 브라운아이즈로도 정식으로 정식으로 활동을 하시는 나얼씨도 포함 되어 있어요. 이 그룹은 나얼이 주측이 되어져 나머지 3명의 멤버들을 모아서 중창단인 그룹으로 결성을 해보게 되어지죠. 2003년도에 데뷰를 하게 되었습니다. 명곡들이 참 많이 있답니다. 브라운아이드소울 노래모음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적으로는 1집앨범의 수록곡이었던 '정말 사랑했을까'라는 노래를 너무나..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