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어서울은 아시아나항공의 100% 자본금을 출자하여 출범한 항공사 입니다. 지역 향토 기업과는 달리, 아시아나항공의 자본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마침내 에어서울 고객센터를 건설하여 고객 여러분의 궁금한 점에 친절하고 상세하게 답변해 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에어서울 홈페이지 들어가기
에어서울의 홈페이지는 간단하고 직관적인 UI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항공권 예약, 예약 조회 및 변경, 서비스 안내, 제휴 혜택 및 민트몰, 이벤트와 새소식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중에서도 서비스 안내 메뉴는 항공권 안내, 부가 서비스 습득, 공항 서비스, 기내 서비스, 필요한 무엇이든 해결해 드리는 고객 지원 서비스, 모바일 서비스, 양식 다운로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자주묻는질문 보기
에어서울 고객센터는 고객 여러분의 편의와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는 자주 묻는 질문들을 참고하실 수 있어요. 예약발권, 공항, 기내서비스, 홈페이지, 기타 등등 다양한 주제들에 대한 답변을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이 있다면, 언제든 에어서울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친절하고 상세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에어서울 고객센터는 항상 고객 여러분의 편의를 생각하며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Q. 좌석 변경
Q. 항공권 타인 양도
Q. 분실물
Q. 스마트폰 체크인
에어서울 고객센터 전화번호
- 국내선/국제선 예약문의 : 1800-8100
- 이용시간 : 09:00~18:00
모바일 서비스 안내
이용방법안내>>
- 스마트폰에서 m.flyairseoul.com으로 직접 접속을 합니다.
- 모바일 포털사이트에서 에어서울을 검색합니다.
이용서비스>>
- 항공권 예매 및 부가 서비스
- 스케줄 조회
- 출도착 조회
- 체크인